최근 인도 의약품의 직구가 흥행하면서 떠오른 남성보조제가 있습니다. 히말라야 스피맨인데요. 오늘은 이 영양제의 실제 복용 후기와 효능 효과 그리고 부작용까지 모조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으면 이 영양제를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니 꼭 읽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의 순서-
히말라야 효능 효과 미리 보기
- 줄어든 정자 생성량을 높여 체내 정자수를 증가 시킨다
- 호르몬 불균형, 호르몬 부족등에 의한 성욕감퇴를 회복시켜 성욕을 증진한다
- 전립선 기능을 활성화하여 발기부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히말라야 스피맨 성분
1.하이그로필리아 허브
하이그로필리아 허브는 고대때부터 약용식물로 사용되어진 유서깊은 ‘허브’입니다. 우리가 흔히 ‘허브’라고 불리는 풀들은 다양한 식물들을 일컫는데요. 이 허브의 특징은 ‘성욕감퇴’에 도움이 되는 약이었다고 합니다.
특히나 남성들에게 그 효과가 커서 고대 스리랑카 남성들이 성욕이 부족하거나 임신을 할때 이 것을 삶아서 약처럼 먹었다고 합니다. 이 성분이 혈액내에 테스토스테론을 높여주며, 성욕을 증진시켜주는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이 성분이 뇌하수체에 작용하여 ‘황체호르몬’을 증가시키는데 이 황체호르몬이 생식세포에 작용하여 정사생성량을 증가시킨다는 것입니다.
실제 인도에서 실험에 의하면 이 허브 추출물을 먹인 실험군에서 정자의 점성과 개체수가 소량 상승했다고 합니다.
2.벨벳빈
벨벳빈은 인도에서 나는 콩과 식물입니다. 예로부터 약으로 쓰였던 ‘약콩’중에 하나입니다. 과거 벨벳빈에 함유된 도파민 전구체인 ‘도파’ 때문에 일종의 ‘마약효과’를 낼수있는게 아니냐고 추측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때문에 한때 ‘행복콩’이라고도 불리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이 벨벳빈은 정자의 활동성과 생성을 증가시켜주는 효과를 지닌다고 합니다. 실제로 벨벳빈은 ‘고프로락틴 혈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고프로락틴 혈증은 일종의 호르몬 교란으로 인한 질환인데 이것에 걸리면 급격하게 ‘성욕이 감퇴’된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정자 생성능력과 운동성 또한 떨어진다고 하는데요.
벨벳빈이 이런 고프로락틴 혈증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으며, 이런병이 없더라고 정자생성과 성욕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남가새
남가새는 ‘트리뷸러스’라고 불리는데요. 아시아 해변 모래에서 자라나는 풀과 식물이라고 합니다. 이 트리뷸러스는 ‘남성호르몬 부스터’라고 해서 실제 영양제로 많이들 드시는데요.
히말라야 스피맨에도 이 남가새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남가새는 줄어든 남성호르몬을 촉진시켜주는 역할을 하며, 남성의 전립선을 강화하여 성욕과 성기능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천연 발기부전 치료제라고도 불리는 식물입니다.
히말라야 스피맨 영양제 구경해 보기히말라야 스피맨 후기 (솔직하게)
일단 히말라야 스피맨을 1달이상 먹어본 사람들은 딱 반반으로 나뉩니다. 절반은 효과를 봤다고 하고, 절반은 그다지 눈에띄는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다행히 효과를 본 케이스입니다.
저는 아침에 1알, 저녁에 저녁먹고 1알 이렇게 두번을 복용했습니다. 꾸준히 한달간 먹었고 2주정도 지난시점에서 변화를 느꼈습니다. 제가 느낀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정액의 색깔이 확실히 진해진것 같다. 정액이 투명하지 않고 약간 누런색을 띄는것은 ‘밀도’가 늘어나서 라고 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느낀 변화는 이 색깔의 변화입니다. 동일한 시간의 휴지기가 있었을때 확실히 색깔이 누렇게 변해서 정자수가 늘어난것이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 드라마틱한 정액량 상승은 없다. 예를들어 평상시에 3번정도 나눠서 나오는것이 4번 5번으로 늘어났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제 느낌이지만 한번 나올때의 양 자체는 전보다 조금 늘어난것 같습니다.
- 아쉽지만 아침에 텐트가 강해진다거나 발기력이 확실히 좋아진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신기한것이 성욕량에 증가와 관련된것인지 현자타임이 굉장히 짧아졌음을 느꼈습니다. 과거에 이틀 삼일이었다면 하루이틀에 욕구는 회복이 됨을 느꼈습니다.
- 제 개인적인 몸에는 성욕증진이라는 효능이 가장 강하게 느껴졌고 그외에 효과는 미미했던것 같습니다. 아마 ‘마카’나 ‘아연’을 먹었을때 이와 비슷한 기분을 느꼈었는데요. 그런 효과랑 비슷하게 보시면됩니다
- 인터넷 직구 후기들을 보면 ‘천연 비아그라’가 아닌가 라는 글귀들이 있습니다. 발기부전에 강력하게 도움이 된다는 글이었는데요. 제생각에 이것은 사람에 따라 다른것 같습니다. 또한 약간은 과장광고가 아닌듯 싶습니다.
히말라야 스피맨 부작용
이 영양제는 100% 천연 식물 추출물이기 때문에 실제적으로 나타난 부작용은 굉장히 적습니다. 실제 후기들을 보면 부작용을 호소하는 글귀는 한개도 보지 못했습니다. 다만, 허브 특성상 드물게 알러지가 있는분들이 있고, 하루에 4알이상 먹으면 복통이나 어지럼증이 나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탈모를 일으킨다?
가장 민감한 부작용 이슈가 ‘탈모를 촉발한다’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남성호르몬 전구체를 증가시키는데 이 남성호르몬 전구체가 탈모를 유발하는 인자라는 것입니다.
과학적으로는 말이 안되는 얘기는 아닙니다. 그래서 탈모환자나 탈모가 매우 걱정되는 분들은 이약을 꺼리시기도 합니다.
애초에 남성호르몬 부스터 자체를 꺼리십니다. 그러나 실제로 탈모가 더 심해졌다고 하는분들은 거의없는것 같습니다. 이 역시도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는 부분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히말라야 스피맨 결론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 한번 드셔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작은것 한통은 1만원도 안됩니다. 다만 인도에서 오는것이라 배송은 기본2주가 걸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한두달 더 먹어볼 생각입니다. 한통정도 테스트로 드셔보고 별 변화가 없다면 몸에 잘 맞지 않는것이거나 이미 비슷한 효과를 보고 있는 영양제를 드시고 있는것이라 생각됩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
정자 생성 부스터, 사정양 늘리는 현실적 방법 노하우 모음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