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베룩은 스킨부스터로 리쥬란을 맞다가 넘어오시는분이 많습니다. 기존에는 주사를 이용해서 얼굴에 놓는 방법이었는데 최근에 미라젯 등 주사를 하지 않고 기계로 주입하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통증이 손주사 보다는 적다고 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시는데요. 스킨부스터를 입문 하는 분들에게 무난하다는 평가를 받아서 처음으로 피부과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호기심에 받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경험했던 미라젯 쥬베룩 3회차 시술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광고가 아니라 말그대로 순수 내돈내산 후기이니 이점 참고해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미라젯 쥬베룩 3회차 효과없음 비추천 이유
- 비포 애프터 변화를 거의 못느낀다 (스킨부스터의 한계?)
- 반짝하고 사라지는 효과 (유지기간이 생각보다 짧다)
비포애프터 변화가 거의 없다는게 가장 결정적인 이유입니다. 저 같은경우 원래 피부에 큰 트러블도 없고 무난하게 관리되고 있었던 사람입니다.
쥬베룩 이라는게 넓어진 모공을 축소하거나 꺼진 볼륨을 좀 보충해 주거나, 여드름 흉터같은것을 커버하는데 효과가 좋은 시술인데 저처럼 원래 피부가 나쁘지 않고 특별히 고민이 없는 사람에 경우에는 시술 만족도가 높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가 기대했던 효과는 얼굴이 톤업이 되고, 피부결이 더 보드러워지고, 볼륨이 차올라서 좀더 어려보이는 효과를 기대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애초에 그렇게 고가의 시술도 아니고, ‘스킨부스터’ 시술로 그러한 효과를 다 기대한것 자체가 좀 오버스러웠던것 같습니다.
제가 미라젯 쥬베룩을 1회차 받았을때 받은직후 거울을 보고 붉어오름도 크게 없고 여타 후유증도 없는듯 해서 ‘아 이제 며칠 지나면 피부가 훨씬 좋아주겠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미라젯 쥬베룩 같은경우 주사로 시술하는것보다 결절이나 기타 부작용도 없고 다운타임도 매우 짧기 때문에 시술받은 티도 안났습니다. 어찌보면 이건 장점일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시술한 티가 안나는 만큼 효과도 드라마틱하지 않다는 것이 문제인것 같습니다. 하루이틀이 지나도 딱히 피부가 개선되었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항간에는 쥬베룩은 1주일~한달정도 지나야 그 효과가 나온다고 하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딱히 변화는 없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하기전보다 더 나빠지거나 그런것은 아닙니다. 단지 수십만원을 들여서 시술을 받은것 치고는 별로 티가나지 않네? 정도 입니다.
2회차 3회차 때에는 1회차 때 보다는 확실히 만족도가 있었습니다. 뭔가 매끄러워지 지고 피부톤이 한톤정도 밝아진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3일~7일정도 지나니까 그닥 못느끼는 수준이 되었고, 평소와 별다르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어떤분들에 경우 수개월 간 피부의 좋은 컨디션 상태가 유지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는 여드름흉터개선, 모공축소 등의 특수목적이 있는 분들이 아니라 안티에이징, 톤업, 볼륨 등을 기대하고 맞으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지 않을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입니다.
시술자체가 효과가 없다는 것이 아니라 투자대비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미라젯 쥬베룩 원리
주사가 없다고 하여 처음에는 약물을 어떻게 피부속으로 침투시킨다는 거지? 혹시 마사지처럼 문지르면서 흡수되도록 하는 특수장비인 것인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실제로 그 원리를 보니 조금 충격적이기는 했습니다.
왜냐하면 아주 미세한 물줄기를 쏴서 피부속으로 직접 투사시키는 원리이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수압’을 이용해서 피부속으로 주입 시키는 원리인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때문에 바늘 같은 물줄기가 강력하게 뿜어져 나오는 기계를 이용해서 얼굴에 분사시키는 것입니다. 이 바늘같은 물줄기가 얼마나 깊게 들어가냐에 따라서 통증은 다릅니다만 처음에 피가 나는 분들도 은근 있다고 합니다.
미라젯 쥬베룩 통증
통증은 안티에이징 단계에서는 좀 따가운정도 입니다. 말그대로 피부속 얕은깊이로 약물을 쏴주기 때문에 참을만 합니다.
저는 처음에 전혀 아프지 않은줄 알았는데 맞으면 맞을수록 꽤 아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모공축소나 흉터개선과 같은 특수목적이 있는경우 피부속 깊이 쏴주는데 이 경우에는 얼굴에 피가날수도 있을정도로 매우 아픕니다.
이때는 무조건 마취는 필수입니다만 손주사보다 조금 덜아픈거지 아픈것은 확실히 매한가지 입니다.
통증이 너무 싫으신 분들은 얕은 깊이를 마취크림 바르고 하는 수 밖에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효과는 떨어질 수 있습니다.
미라젯 쥬베룩 가격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고 쥬베룩과 함께 섞이는 약물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보통 연어주사 성분이 들어가기도 하고 다른 첨가물을 쥬베룩과 함께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약물은 병원마다 노하우가 있으며, 환자의 상태에 따라 의사 분이 알아서 섞어쓴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무튼 쥬베룩 1회당 가격은 보통 30~40만원 선이며, 3회차를 기준으로 100만원 언저리에 형성되어있습니다.
당연히 횟수가 올라가거나 다른시술과 함께 결제하면 가격이 저렴해지는 편입니다만 아무리 못해도 30만원 이상은 잡아야 합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가정용ldm 물방울리프팅 효과있을까? 솔직후기(광고없음)
–알리 레이저 플라즈마펜 효과 원리 내돈내산 후기 부작용 3가지 가정용 점빼는 기계 위험성 꼭 필요합니다
-멜라토닝크림 내돈내산 후기 및 부작용 3가지 (기미 색소침착에 효과없음?)